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아마도 리드 세대는 지금까지 당신을 혼란스럽게 했고, 당신은 이제 이 기술을 정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것이 당신이 이 기사를 찾았고 당신은 이제 그것을 올바르게 하는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된 이유다.

다음 정보를 보고 그것을 사용해라.

리드의 증가를 유도하기 위해 작업할 때는 소비자 검토 및 사례 연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은 고객들이 여러분과 함께 일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

해당 연구를 활용하여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실제 사용 후기도 제공하십시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목표를 달성하는 리드에 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최고의 리드를 고르는 것은 언제나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로 이어질 것이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처리하십시오.

생성 중인 잠재 고객이 오퍼 수령을 거부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재빨리 단서를 수집하고 있다면, 당신은 중복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있다.

결국 같은 우세를 거듭하게 될 것이다.

가장 많은 노출을 얻으려면 대상 리드의 각 개수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어떤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들은 결혼 이벤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다.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라면, 당신의 계절 꽃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지식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은 누구인가?

온라인 리드 그룹을 찾아 어떤 그룹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누군가가 해충 문제를 가지고 한 명의 고객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제공할 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근한 것은 결코 나쁘지 않으며,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들에게 당신의 판매를 강요하지 마라, 그것은 매우 불쾌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그렇게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사업 블로그를 할 때, 반드시 사람들이 가입자가 되도록 장려하라.

구독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비즈니스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당신이 게시한 것들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준다.

이것은 항상 현재의 고객층을 통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부차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것이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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