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문제를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좋은 조언

코 고는 문제를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좋은 조언

코 고는 문제를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좋은 조언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얼마나 자주 코를 골는지 또는 얼마나 큰 소리로 코를 골는지 당황한다.

이런 사람들은 종종 코 고는 것에 갇혀서 치료법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코골이를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는데, 이 글에서 코골이를 가르쳐 줄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꾸도록 하라.

등에 업혀 잘 때는 목을 너무 낮게 깔아 목구멍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고 숨을 제대로 쉴 수 없게 된다.

목의 수면을 편하게 하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라.

코골이를 퇴치하기 위해, 잠을 잘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은 거의 앉은 자세로 잠을 잘 때 베개 두 개 또는 세 개 위에서 떠받들었다.

이렇게 하면 비강으로 쌓이는 대신 비강 배수가 폐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기도에 주의를 기울이면 코를 덜 골게 될 것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운동은 규칙적인 호흡 패턴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해 주어야 한다.

운동은 당신의 폐와 비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레벨을 낮춰준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호흡 패턴에 영향을 받아 코골이가 잘 생긴다.

코골이가 당신을 괴롭힌다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골이를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그들은 스프레이에서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처방전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약들은 붓기와 다른 제한된 기도의 원인에 대항하여 효과가 있다.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지 마라.

잠잘 때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 및 기타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그런 약은 근육 이완제다.

그들은 그들의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호흡 통로에 영향을 미치고, 코를 고는 것을 더 쉽고 심하게 만들 수 있다.

매시간 얼마나 많은 운동을 하고 있는지 적절히 감시하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훨씬 적은 양을 밀어 넣도록 하라.

육체적인 노력은 잠을 잘 때 호흡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로 인해 기도가 긴장되고 수축되어 코골이가 진행되게 된다.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있든 없든 간에 코를 골게 할 수도 있다.

유제품은 목과 코에서 모두 기도가 막힐 수 있는 과도한 점액을 생산한다.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차 한 잔을 마셔보라.

조절식 침대는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다.

보다 나은 수직 방향을 허용함으로써 조절 가능한 침대가 차이를 만든다.

당신의 기도는 이 자세에서 당신의 체중에 의해 더 직선적이고 덜 구속될 것이며, 코고는 소리가 덜 나고 덜 심해질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목 부위에 여분의 체중이 축적되고, 몸의 나머지도 함께 축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분의 무게는 기도를 누르고 부분적으로 닫을 수 있어 진동하며 코고는 소리를 낼 수 있다.

충분히 잠을 자면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일관된 수면 스케줄을 따르는 것도 필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루를 치고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알람을 맞춰라.

Photoshop과 Dreamweaver와 같은 다양한 웹 디자인 도구를 숙지하십시오.

웹 디자인을 배우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다.

만약 그런 이름들이 여러분에게 익숙하지 않다면, 그것들을 확인하고 그들이 여러분에게 웹사이트의 생성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는 것을 배워라.

바라건대, 이 기사의 조언이 여러분을 짜증나게 하고 여러분이 잠을 자는 것을 듣는 사람들을 좌절시킬 수 있는 코를 고는 것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했기를 바란다.

이 팁들을 실천에 옮기면, 곧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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