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팁으로 여러분의 걱정을 공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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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나이의 사람이든 불안으로 가득 찰 수 있다, 이것을 기억하라.

허락만 하면 모든 것을 대신할 수 있는 진짜, 그리고 종종 쇠약해지는 무질서가 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불안감을 어떻게 다스리는지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다면 불안감이 커질 가능성이 높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책임과 업무를 분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만약 현재의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처럼 보이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한하라.

세계 사건들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은 좋지만, 전쟁에서부터 자연 재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끊임없이 부정적인 보고서를 소비할 필요는 없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은 이 사람과 당신의 불안감을 통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감정을 피하는 것은 결국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세워라.

만약 당신이 스스로에게 하루 동안 성취할 목표를 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계속 바쁘게 지낼 것이고, 그것은 종종 불안 문제를 야기시키는 골치 아픈 생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호흡 운동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배가 움직일 정도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면 불안감을 덜 수 있다.

앉아서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

마음가짐이 고민에 집중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생활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불안감에서 벗어나 마음을 활동하게 하는 새로운 취미나 활동으로 창의성을 표현한다.

인생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잘못될 수도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며 시간을 보낸 결과로서 당신의 삶은 더 이상 예측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는 모든 위대한 것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막는 것이다.

모든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필요하지 않으니, 인생의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라.

현재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과거의 문제나 미래의 두려움에 집착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

해야 할 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모든 것을 체계적이고 잘 계획한 상태로 유지하는 작업관리 목록을 만드세요.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여 불안감을 가라앉혀라; 그것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말아라.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방금 읽은 유용한 아이디어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불안감을 더 적극적으로 다룰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

항상 불안과 싸우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고,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도움도 항상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불안감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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